2026 FIFA 월드컵(캐나다, 미국, 멕시코) 본선 티켓 2.5장을 놓고 열리는 아시아 예선 4라운드 조 편성이 확정되면서 아시아축구연맹(AFC)이 사우디아라비아와 카타르를 노골적으로 밀어붙이고 있다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두 나라는 4차 예선의 개최국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일정 이점도 얻었습니다.
chronicpovert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0)
올해 프로야구는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많은 관중을 끌어모았습니다. 시범경기 개막전에는 역대 최다 관중이 몰렸고, 다음 날 곧바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롯데는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시범경기 티켓 17,890장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전날에는 17,352명의 관중이 찾아왔습니다.
chronicpovert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10)
저는 KT의 새로운 내야수 허경민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의." 지난해 자유계약선수로 KT에 입단한 베테랑 내야수 허경민. 스프링캠프 기간 동안 "KT 신인"이라며 '루키'다운 열정을 보여준 허경민은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매직엔스와 완벽하게 어울리고 있습니다.
chronicpovert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20)
바이에른 뮌헨이 윙어를 영입할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공격진을 재정비하고 윙어 보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구단 내에서 논의가 있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영입을 고려하고 있던 브라이튼스 미토마는 구단 경영진의 만장일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미토마의 기량뿐만 아니라 분데스리가 적응 능력에 대해서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chronicpoverty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12)